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뺑드에코 🧈🥧 유기농 빵집 (성수)

by 요미녀 2020. 6. 20.
300x250

 

 


오늘은 오래간만에 빵집 후기를 들고 와 봤어요. 

성수동 빵집 '뺑드에코'를 다녀왔는데요. 회사 휴가내고 남편이랑 다녀온 유기농 빵집이에요-


 

 

 

특이한 점은, 월,화는 쉬시는지 wed-sun 이라는 점. ㅎㅎ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만 장사하시나본데요. 성수동은 역시 주말에 제일 핫하니깐요.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D 자, 들어가볼까요. 뺑드에코는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네요. 

 

 

 

 

 

(※ 저~어기 주황색 간판의 '소문난 성수감자탕' 보이시나요? 저기도 유명 맛집이랍니다. 장사 잘 돼요. 한 번 가봤는데 먹을만했어요. ㅎㅎ )

 

 

 

 

 

 

자연의 빵, 뺑 드 에코. ㅎㅎㅎㅎ 우리나라 사람들 참 불어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간판도 프랑스 느낌 낭낭하게 납디다.

 

 

 

 

 

 

이 때 시간이, 평일 낮이었는데, 벌써 빵이 많이 팔리고 없더라고요. 주부님들이 다 사가시고,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 먹고 다 쓸어가는 걸까요? 훔

 

가격은 뭐, 제일 작은 것이 3.0 정도예요. 요즘 카페 & 베이커리 어딜가나 3.0, 3.5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남편의 최애 빵, 뺑 오 쇼콜라 하나 겟해주고요. 바게트 하나 잘라서 집으로 데려와줍니다. 

 

 

 

 

 

 

분위기는 이래요 - 노랑노랑 선반에 책과 빵 사진 가득~ 인테리어 신경 좀 쓰신 듯 합니다. :) 저도 즈희 집 벽에 저런 선반 설치하고 싶네요. 공간도 많이 안 차지하고 참 좋을 것 같다. 

 

 

 

 

 

🧡빵 맛있게 먹는 방법

냉장보관하면 절대 안된대요. 하루 정도는 실온에 두어도 되고, 장시간 보관 시에는 랩으로 돌돌 싸서 냉동보관 시키기. 기억해두자고요! 

주부9단을 위해, 조금씩 달려가는 느낌...

 

 

 

 

식탁이 무지 에코 스럽네요. 뭔가 다 친환경 느낌이햐- 

ㅎㅎㅎ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릴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