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 5층 세인트그레이스 홀, 하객 참석 후기

by 요미녀 2022. 3. 31.
300x250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 ★★★★ | 432-30, Sindorim-Dong, gu, 구로구 서울특별시

또 다녀온 신도림 라마다 호텔이에요!

여기서 지인만 네 번째 결혼... 이제 또 다섯 번째 결혼식에도 참석해야합니다...
조금 지겹지만 그래도 홀이 예뻐서 언제나 갈 때마다 기분 좋은 곳이에요.
이제 제 지인분들은 그만 여기서 결혼하셨으면 좋겠어요- (누구 맘대로 ㅋㅋㅋㅋㅋ)
다른 홀도 가보고 싶거든요...

저는 주로 2층과 5층을 많이 가본것 같아요.
버진 로드가 꽤 높고 깁니다.
하양과 초록 꽃장식은 결혼식의 진리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

정말 친한 친구의 결혼식이라 딸을 결혼시키는 기분이 들고요..
뭔가 슬프고 대견하고 그랬어요! 흑흑
추카행...

천고가 진짜진짜 높고 웅장해서 그런게 바로 신도림 라마다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드레스도 찰떡이고, 친구의 앞날을 응원하며 기분 좋게 이제 밥을 먹으러 가봐요~ !!

라기엔,, 너무 뭘 안 찍었네요.
죽 코너 잠깐 찍고요.
라마다는 늘 먹을게 많긴한데 뭘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는게(?) 특징이에요.
뭔가 이것저것 먹다보면 배가 부르고야 마는데.

디저트 코너입니다. ^^

한식메뉴들은 기왓집 지붕 아래에 있구요.

마지막은 홀 장면으로 마무으리-
샹들리에 너무 이쁘죠? 샹들리에 좋아하는 1인.

저렇게 큰 건 좀 무섭고 작은걸로 하나 설치하고 싶네요.


신도림라마다호텔 웨딩! 잘 보셨다면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세용:~)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