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갤러리에서 망고빙수, 칵테일, 모엣샹동, 내돈내산

by 요미녀 2022. 3. 15.
300x250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5성급 | Grand Hyatt Seoul
  • 도시 전망이 굉장히 멋집니다.
  • 풀장이 훌륭합니다.
  • 바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 내부 레스토랑이 훌륭합니다.
갤러리 [로비 바]

꽤 된 방문이지만, 후기를 안 남길 수가 없겠쬬 :)

제가 좋아하는 하얏트 그리고 갤러리~~

하얏트 갤러리는 하얏트 호텔 로비에 있는 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파리스 바는 운영을 안 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로비 바는 인기가 좋아요.
라이브 팝송 공연도 참 인기롭죠.
이태원답게 외쿡인들도 무지 많구요.
하여간 분위기가 여타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개방적이라 해야하나?
그러면서도 고급지지만 지하에는 이상한 분위기도 좀 있고.. 등등( LIKE 콜걸 )


딸기 애프터눈 티가 먹고 싶지만, 밤인 관계로 그냥 칵테일과 모엣샹동 한 잔씩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칵테일, 남편은 모엣샹동 ㅎㅎ
차를 가져온 관계로 제가 넌알콜 칵테일 먹고요~ 남편은 알콜.
내가 운전하께 마셔라..


SUNDOWNER랑 CLOUD9을 고민하다가, 늘 언제나 "가장 행복한 순간"이고 싶어서 클라우드 나인을 시켰어요. :)
-욕심쟁이

역시 잘 한 선택!! 별로 안 달았어요. 지배인 님(?)이 달 거라고 하셨는데 제 입맛엔 괜찮았습니다.


메뉴판

디저트류가 참 많아요. 디저트가격이 일반 음식점의 가성비 파스타 가격입니다.
갑자기 파스타가 땡기네요. 내일은 파스타를 먹어야겠어요. 갑작스러운 음식 계획

주말에 드라이브하다 훌쩍 용산으로 넘어오니 기분도 좋았어요. 상쾌
이태원역보다 한강진역이 좀더 한가지고, 분위기 좋은 곳이 많은 것 같아요.

하얏트 호텔도 그래서 한강진 역에? 한강진 부자피자도 먹고싶네요.. 안 먹은지 오래됐다~


건강 주스랑 전통차도 있습니다. 소프트 드링크도 있구요. 상큼하게 넘어가줍니다. :)

여기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식사 겸 카페 겸 펍 겸 다 가능한 갤러리입니다.
갤러리 갖고 싶네요.


클라우드 나인 cloud 9

청포도 슬라이스가 들어간 클라우드 나인이여요.
설탕 맛도 잘 안나고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대리 부르긴 싫고 술을 너무 먹긴 좀 그래서 한 잔씩만 했는데 바틀로 시키고 싶은거 꾹 참았어요.
다음에 숙박의 기회가 있다면, 그때 다시 도전해보는 걸로 합시다. ><


모엣샹동

좀 더 가득 따라줬으면 좋겠는 모엣 샹동 한 잔 ㅎㅎ


우리 테이블 옆에 장식으로 있던 모아이 석상..
모아이 석상같아요.


대충 분위기 ㅎㅎ
좋아요. 무대 바로 앞 테이블도 앉아봤지만, 여기가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책 읽었습니다. 각자 가져온 책 살짝쿵 읽고 얘기도 도란도란하고 넘 좋았어요. 힐링이 따로 있나 싶습니다.


망빙 42,000\

그리고 시킨 망고빙수 `````
신라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시켜봤어요.

기대를 안 했는데 팥이랑 연유, 망고 셔벗 아이스크림까지 나와주고 ><
이거 추천드릴게요. 여기 가면 이게 갓성비 아이템입니다.


망고가 제철이 아니라고 양해부탁하셨지만,
(그래도 신선한 아침 직배송 어쩌궁하셨다) 그거완 다르게 넘 신선하고 맛있었다는 점..
제철이었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건데..


진짜 상큼하고 맛있고 신선하고 다했다.
겨울에 망고 빙수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신라호텔은 무슨 대기를 엄청 해야한다던데.
여긴 그에 비하면 가격도 혜자고.. 양도 혜자롭고 괜찮습니다.


좋은건 여러번

가뜩이나 망고를 좋아하는데요.
이 날 더 좋아졌다는 썰.
참고로 위에 올라간 하양 덩어리는 우유 푸딩이래요.
저는 흰 우유를 그닥 안 좋아하는 관계로 손이 잘 안 갔습니다만 남편오빠는 잘 먹더라구요.

뇸뇸뇸..

이 날 다른 테이블에서 남녀가 시끄럽게 싸우는 소리를 들어야 했습니다.
ㅅ, ㅂ 소리가 너무 많이 들려서 깜짝 놀랐다는 후문
마감 때까지 싸우시던데.. 살짝 무서웠어요.



아무튼 기분 좋게 마무으리- ☆
발렛 맡겨둔 차를 찾고 행복하게 나왔습니다 :)
역시 하얏트가 하얏트하네요.



가보실 일이 있다면 망빙 꼭 추천드립니다♡

  • opening hours (business hours) : 일-금 09:00~23:0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