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DMC 맛집 구름산 추어탕 _ 건강검진 끝나고 보양식

by 요미녀 2020. 1. 20.
300x250

DMC 건강 검진 센터 : 이 날 촬영이 있었다 (김동현, 정형돈, 김성주, 김용만, 박태환 등등을 보았다)

 

새해 목표 중 하나!
건강검진하기 (특히 : 위 내시경, 대장 내시경)를 실천했어용.

내시경은 수면으로 다 진행했꾸여

대장 내시경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약 먹는 게 일단 넘 힘들어요.

네 통 중 3통만 먹고 한 통은 도저히 못 먹어서...

피토하고 난리났다던

워낙 제가 비위가 약해서 더 그랬나봐요-

ㅠㅠ 그래도 어찌저찌 검사는 해서 

이상 없다고 소견 듣구여 :) 

 

끝나자마자 달려간

미리 찾아본 '구름산 추어탕' 

부드럽고 자극이 되지 않는 음식을 먹어야하는데 

저는 쪼금 자극이 되는 추어탕이 그렇게 먹고 싶었어요.

그래도 부드러운 건 맞으니까 ^^ 

 

 

여긴 특이하게 기본 메뉴 추어탕 하나를 시키면

보쌈 몇 점이 함께 나와요! XD

 

보쌈과 추어탕의 조합 괜찮더라고요! 짱짱 이 때가 주말이였는데

사람들도 점점 차고, 나중엔 테이블이 다 꽉 차더라능...

 

 

김치도 맛있 ㅠ-ㅠ 건검 후 먹는 음식은 레알 꿀맛이에요 여러분 :0

 

 

식사 메뉴판 ㅎㅎ 

구름산 추어탕 9,000원 ㅎㅎ _ 

제가 또 추어탕을 좋아해요 -

알바생 분도 친절했습니다. 

 

 

대망의 추어탕 사진 투척이요.

뜨끈하고 맛있고

밥 말아먹으니 한 그릇 뚝딱이였어용 ~!! 

상암동 dmc 가실 분 있으시면

가성비 좋게 한 끼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