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성수동 ㅊa 라고 쓰고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by 요미녀 2020. 1. 20.
300x250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집 아시나요? ㅎㅎ
전참시에 나왔던 ㅊa 집! 저도 다녀왔어용.

밀크티와 스콘들 그득그득 샷 😆
스콘이랑 밀크티 둘다 좋아라하는 메뉴인데요.

츠아집 오기 전에,
영자 버거집 들려서 웨이팅 번호 받아 놓고 온 거 있죠?
ㅋㅋㅋㅋㅋ 진짜 이영자님 추천 메뉴, 믿 먹 메 뉴 -
심지어 집 가까운데도 택시 타고 간 것...

주말 한정 와사비 새우 버거라,
일정 물량만 주문 받더라고요—;

또 먹고싶은 건 먹어야 하는 성격으로다가,
다녀왔슴다 .

ㅊa집 바깥 풍경 🙏🏻
겨울 날씨지만 봄 날씨 같은 느낌이에요 :-)

혼자 앉아 계신 여성 분 옆에
자리 있냐고 퀘스쳔 한 후,
저도 살포시 앉아 즐겨 봅니다 -

당연히 메뉴는,
가장 인기 있다던 아쌈 달고나 밀크티로 시켰어요!

아쌈 달고나 밀크티 - 살짝 내 입 맛엔 연함

음,
특이하긴 한데 좀 더 찐~한 걸 좋아하는 나는
다음에 온다면 진한 메뉴를 물어본 후,
다른 걸 시킬 것 같아요.

그래도 꼭 한번 먹어볼만한 그런 메뉴 ♥️
뭔가 여자여자하고 싶을 때 먹어보면
좋을 ... ㄱ♥︎

(ღ•͈ᴗ•͈ღ)
(ღ•͈ᴗ•͈ღ)
ㅎㅎ 살짝 영어공부 해주고
버거 알림 오길 기다려요

레알 무슨 ...
먹기 위해 사는 여성 같애
..
여기 밀크티 집도 인기가 많아서
열두시도 안 된 시간에 자리가 꽉 차부리는 현상 발생요.

그래도 혼자 꿋꿋이 왔기에
어떻게든 자리를 찾아 내고야 마는 저였어요 ㅠㅅㅠ

마지막은 밀크티 근접샷 ~
고나
크티 기도 보고
어요 -

되서 브다 ..😂

 

한 번쯤 가볼만한 카페!
그러나 평일에 가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만 써 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