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반포 마루심 _ 고급 장어덮밥(고속터미널)

by 요미녀 2020. 1. 26.
300x250

에릭양 에이전시를 방문할 일이 있어 

반포역으로 뭅뭅했던 날,

 

퇴근 후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반포 마루심으로 향했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은 꽤 많았어요. 

 

 

마루심 메뉴판 고급고급져... 열어보고 싶게 만들엉...

 

 

   장어는 살앙입니다,,

 

 

 

가격은 대충 이러합니다. 주로 (상)우나동 이나, (특)우나동 셋트를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저희는 각각 셋트 하나씩 주문했어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다 해보고 첫번째랑 두번째 방식이 젤 맘에 들었음

 

 

완전 기대기대한 맘을 가지고 있었는데 드디어 밥이 나왔어용 ㅎㅎ. 

 

 

 

 

꺄~~~~~ 샐러드, 찬, 국, 메인덮밥

이렇게 나오네요.

수저는 갠적으로 식당에서 주시는 건.. 나무류 말고 스테인리스류를 좋아하는 편.. (그니까 쇠류)

 

 

 

특과 상의 장어 갯수 차이? 

 

 

 

 

진짜진짜 정갈하고

사람들도 많고

직원도 매우 친절했던 식당!

근처에 볼 일 있을 때 들리면 좋을 만한 고급 식당이였어요.

 

실제로 외국인 클라이언트 모시고 온 손님들도 많더라고요. 

간만에 입 호강해서 좋았답니당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