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성수동 대성갈비 맛집 인정 ( ͡° ͜ʖ ͡°)

by 요미녀 2020. 1. 8.
300x250

저는 원래 돼지갈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예요. 하며 

성수동 대성갈비 포스팅을 써내려 가는 모순..

:)

 

크리스마스 이브였어요! 

이브날은 보통 연인끼리 식사 많이들 하시잖아요?

저희는 동네에서 놀기로 하고,

보통의 커플들이 그렇듯 '양식'을 먹기로 결정.

어딘가 양식집을 찾아갑니다.. 뭅뭅..

하지만 이 날 재료가 모두 소진되어 못 가게 된거 있죠?

그래서 결국- 

돼갈집으로 고고합니다.

여기가 평소엔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서 못 가봤거든요! 

이 날도 한 2-3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아래는 되게 빨리 차려진 한 상과, 돼지갈비.. 흐흐 : ) 

 

 

아, 먼저 소갈비 1인분, 돼지 갈비 1인분 이렇게 시켰나봐요.

<33 소갈비 > 돼지갈비 

언제나 우선순위는 인 저는 넘 행복했다죠.

소갈비 먼저 뿌시고

그 담에 돼지갈비 뿌셨어요.

 

그런데 이 집, 돼지갈비 맛집 아니예요 여러분

소갈비 맛집이에요.

저희 입맛엔 소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참고해주세요 ★!! 

 

 

 

이건 김치찌개예요.

밥을 시키면 주셨나? 했는데 - 

진짜 맛있어요.. 여기에도 돼지고기가 가득가득 들어가거든요.

:-) 추천 드립니다. 

사람들이 왜 혜자혜자 하는 지 알 것 같았다는.. !! 

이 김치찌개로 말하자면, 단품을 시킨 것과 같은 효과가....

-중략-

 

이브에 돼지갈비 집 가보긴 처음인데,

그만큼 만족하긴 또 처음이라 ㅎㅎ 넘 좋았답니다~ 

 

고기와 마늘 그것은 ... 진리

반찬도 끊임없이 주셨고 - 

물론 게장 같은 것은 추가금액 더 내야 주시더라고요? 또 갈 의사 분명히 있고요-

예약도 받긴 하던데, 인원 수가 5명 이상? (정확치 않음) 꽤 많아야 받는 걸로 알아요.

ㅎㅎ : )  배부르게 잘 먹은 이브날의 저녁 식사였답니다. 

 

- 2019/12/24 성수동 대성갈비 포스팅 끝.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