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짬뽕지존 & 크래프트한스 _ 종로에서 짬뽕과 맥주가 당길 때 추천!

by 요미녀 2019. 12. 16.
300x250

 

 

 

바로 짬뽕 사진부터 풀어봅니다. :)

비오는 날 대학교 친구들 만나러 종각에서 헤쳐 모였어요.

중간 지점이 종각, 종로라 또....

이제 좀 지겨워져서 위치를 바꿔서 만나보려고요.

 

위의 짬뽕은 쌀국수 + 짬뽕인데 쉐프 추천이길래

시켜서 먹었어용 ㅎㅎ 

일단 양 자체가 매우 실한데다가

해물도 듬뿍~ 

그리고 + 밥 까지 줘요. (무한애정)

짬뽕면 + 밥 이라면 비오는 날에 든든하쥬 =0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든든히 먹고 2차 장소로 옮겼어요.

 

 

 

 

 

크래프트 한스 :) 

 

비 오고 촉촉하니 불빛이 넘 예뻐서

들어가게 됐어요~ 

카페인 듯 술집같은 카페 아닌 너..

:D 

셋 다 넘 배가 불러서 

안주는 간단한 걸로 시켰는데,

넘 잘 시켰어용 ㅎㅎ 제가 골랐는데 칭찬들었답니다.

 

 

 

 

 

 

 

흑맥주(나), 무슨 과일향 맥주, 시드르 같은 맥주.

흑맥주 짱짱맛 ㅎㅎ 저 흑맥주 좋아하거든요 - 

게다가 저기 위에 흑설탕 뿌려주는 거 넘 좋아.. 

 

 

 

 

안주가 치즈랑 크래커인데 이거 진짜 맛있어용

깔끔 그 자체 .

체리도 있고♥ 추천 메뉴입니다 ~! 

 

 

 

 

영롱영롱한 치즈 ㅠㅠ 

크래커에 치즈발라 꿀발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ㅜㅜㅜㅜㅜ 사랑의 조합 

 

 

 

 

 

분위기 있게 나온 사진 ㅎㅎ 어둑어둑 

 

 

 

 

 

 

 

술 사진만 찍고 정작 인물 사진은 안 찍었다는 것이 함정이에요. 

만나면 즐거운 모임 또 만나요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