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해외

하와이 4일차_호텔 조식 / 쿠알로아랜치 / 쥬라기공원 촬영지

by 요미녀 2020. 4. 26.
300x250

언제나 푸짐하게 먹는 조식

 

 

 

 

조식은 엄청 푸짐하게:)
ㅎㅎ여러가지 늘 많이 먹구요. 팬케이크 무적권 먹고요. 🤣
빵도 종류별로 먹는 욕심쟁이-

 

 

우유랑 요거트류가 진짜 맛났어요! ㅎㅎ
하와이 살고 싶다며.. ❣️🎶
조식은 저 정도로만 나와준다면 바랄게 없어요. ㅎㅎ 커피랑 빵이랑 이렇게만 먹으면 굿굿 _.


 

 

 

사람 얼굴 같아

 

 

 

파파야 였나? 바나나랑 파파야 길 가다가 사 먹었어요! :)
과일류도 풍부한 하와이 ❤️

 

 

 

 

 

 

쿠알로아 랜치를 향해 가는 길이에요!
정글정글~
<쥬라기 공원>의 촬영지로 유명하답니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최고야 짜릿해..!


 

:-)
제일 기대됐던 이번 코스!


 

 

여긴 막 닭이 그냥 돌아다녀요. 예쁘게 생긴 닭 ㅎㅎ
저기 위에는 뷔페예요!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요 야외에서 닭과 고양이와 함께 먹는 런치👏자연 친화적입니다..



 

 

 

 

약간 제주도 성산일출봉 같은 느낌이 있지만, 이곳은 하와이.

 

 

 

바다 색깔 이뿌다

 

 

 

 

뭔가 쥬라기 공원 같죠?? ㅎㅎ

 

 

 

 

 

모아이 석상?

 

 

ㅎ2..

 

 

 

 

 

 

 

 

선선한 바람이 마구마구 불었어요!

 

 

 

 

 

 

 

알고보니 <쥬만지>의 촬영 장소이기도 하고요. 여러 영화가 이곳에서 촬영을 했나보더라고요?

 

 

 

쿠알로아 헐리우드 필름
무섭..

 

 

 

진짜 맘이 확 트이는 드라이브 코스!
사람도 적고, 하와이 진짜 짱이네요! :)
쿠알로아_랜치는 꼭 가볼만한 자연 경관 명소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