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해외

하와이 2일차_트럼프 호텔 / 홀리데이 인 호텔

by 요미녀 2020. 2. 21.
300x250

2일차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아래는 고목나무 유칼립투스 였나요.

진짜 크고 웅장하게 뻗어있어요 

더워도 여기 밑에 가면 시원 ~ 

 

 

 

 

 

 

 

 

 

 

 

엄청 작게 줄인 내 사진 ㅋㅋ 블라인드 블로그 하고 싶은데 이건 선구리 꼈으니까 올려봅니당

 

 

 

 

 

 

seasons greetings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이래요!

트럼프는 하와이 오면 여기 와서 묵으려나..? 

꽤 좋아보였어요! 

 

다시 보니 분위기 매우 좋아보이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날씨 굿굿 
이것이 바로 하와이다! 라는 사진

 

 

 

 

또 가고싶어요 하와잉 ~~~

 

호놀룰루 공항 도착 후 무지개 뜨기🌈

 

 

 

 

 

 

하와이는 무지개가 잘 뜬다고 합니다:)
예뽀 ~**
도착하자마자, 조금 구경하고
바로 밥 먹으로 고고!
엄청 배고팠어요..
이 때만 해도 코로나 창궐할 때가 아니라서
나눠먹기도 가능하고요,
찌개류도 아니니까 나눠 먹을 수 있잖아...

 

 

 

 

캘리포니아 키친

 

 

 

 

 

 

어쨌든 맛있었기에.. 먹어줍니당 ㅎㅎ
그리고 바로 잠깐 들린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은 이 날 하진 않았고
이 날은 전망대(?)에서 내려보았어용 ;)

 

 

 

 

 

물 맑은 ~~

 

 

 

 

 

 

 

 

구경 한참 하고 -
숙소 일단 찍으러 왔어요!

내가 바라던 요가가 있어서 다행
여행 중 숙소에서 꽁으로 제공해주는 요가 했어욤! :)
무려 루프탑 요가였고?
가족끼리 해서 더 오붓하고 재밌었다는염.


요가 진짜 좋아하는데
코로나19로 요새 못하고 있어서 너무 슬픕니다...
홈트하기엔 의지박약이라
스트레칭만 되는 둥 마는 둥 하고요 허허

 

 

 



 

 

 

 

 

 

 

 

* 홀리데이 인 : 평일 아침 8시
우리 함께 숨쉬고, 움직이고, 흘러가봐요.
진심 흐르고 싶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