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해외

하와이 3일차_와이키키 해변 / 하와이안 캐주얼

by 요미녀 2020. 4. 23.
300x250

 

 

오랜만에 쓰는 하와이 일기예요 ㅎㅎ.

 

 

 

하와이도 밤에 사람들 자유롭게 많이들 돌아다니더라고요!
저희도 저녁 먹고나서 쇼핑 좀 하려고 돌아다녔어요-
이곳저곳 구경도 할 겸요!

뉴욕보다 사람은 적고 더 평화로운 분위기였어요.

 

 

 

 

 

 

 

어느 몰! 에서,
약간 롯데몰, 스타필드몰, 그런 느낌의 Mall 😃

 

 

 

와이키키 해변

 

 

적당히 선선한 날씨에 와이키키 해변도 거닐고.
부산이랑은 끕이 다른 촥 펼쳐진 백사장-

 

그래도 부산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이기 때문일까용? 🤭

 

 

 

 

 

불쇼

 

 

 

하와이안 캐주얼에서 뭐 마실 것도 사고 악세사리도 사고 했던 것 같은데❤️
ㅋㅋ 너무너무 좋아용. 저렇게 버스킹도 하고!

 

 

 

길거리 상점에서 본 예쁜 장식
호텔룸

 

 

 

 

호텔룸에 돌아와서 엄마가 깎아주는 사과 먹고 :) 신라면 사온거 먹고 김 먹고 초콜릿 먹고 마카다미아 먹고..
매일밤 술파티했어요. 저희 어므니가 술을 잘 드셔서💁🏻‍♀️

 

 

헤네시

 

 

 

 

면세에서 엄마가 사자고 한 헤네시 v.s.o.p
호로록 드링킹~~


 

 
마우이 맥주도 먹어주고요. 개인적으로 비키니 블롱드가 더 제 스타일😇 ㅎㅎ 캬- 하와이 또 가고 싶어요! :D

 

 

이렇게 또 하와이의 밤은 깊어만 갑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