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이태원 장미쌀롱 갔다가 단코2

by 요미녀 2020. 1. 26.
300x250

친구가 청첩장을 준다고

만나자고 연락이 왔네요. 

 

드디어 결혼하는 친구가 정말 많아지고 있어염.

넘 좋네요:D 

다 같이 결혼 가즈앙 ~!! 

 

 

분위기 좋맛탱. 장미씨 우대우대. 

 

 

장미 불빛 넘 예쁘죠?

갖고 싶었어... 

분위기 깡패쓰. 

 

 

 

 

 

 

여자여자한 분위기에

연인끼리 혹은 친구끼리 많이 왔더라고요. 

 

 

가기 전에 블로그 찾아보니

주로 감자 피자전, 떡볶이 많이 먹던데.

 

와인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듯 했어용ㅎㅎ.

재방문 의사 무적권 있는 이 곳  

 


 

장미 대표메뉴 트러플 감자 피자전 & 로제 파스타 시켰어요

우삼겹 전골이나, 

뼈없는 국물닭발 먹어야지 담엔... 

 

 

ㅎㅎㅎ 진짜 안주 가격도 이 정도면 훌륭하고

>_< 1차로 적당한 듯 싶어요 ㅎㅎ 또가야지 또가야지

 

 

 

 

와인 글라스 가격 보이시나요? 차케..ㅊㅋ 

 

 

타파스 모스카토 먹었어요.!!!! :D

스팤클링 와인은 사라앙입니다. 

 

 

 

하...하이볼류도 있었네요

장미 하이볼, 제임스 하이볼 맛있껫당. 

 

장미 토닉도 있고 0_0 

정말 장미장미하네요 

 

 

 

트러플 감자전 존맛탱. 

 

 

 

 

진격의 떡볶이 예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왜 이렇게 찍혔는 지 모르겠음

찎고 빨리 먹으려고 급했나 봄

 

 

미도리 샤워랑 잭콕 

 

갓파더 랑 모스코뮬

 

2차로 칵테일 한 잔하러 DANCO2 로 고고

섭스로 칵테일 한 잔씩에  정체모를 샷 주시고

또 우리는 갓파더랑 모스코뮬 시켜서 홀짝..! 

 

이렇게 즐거운 이태원에서의 밤이 마무리되었어용 

담엔 압구로데오에서 만나기롱 )_( 

 

친구야 결혼 축하해 >_<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