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랑데자뷰(RENDEJA-VOUS). 강남역 cgv 언덕거리 카페

by 요미녀 2019. 11. 19.
300x250

간만에 고딩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일단 장소는 강남역 카페 예요 


요즘 유명하다던 랑데자뷰(RENDEJA-VOUS) ㅎㅎ 

고고! 


:-) 

'만남'이라는 뜻의 랑데자뷰 카페는 강남역 cgv 언덕거리 쪽에 있고요.

혹시 바비레드 아시나요? 1층엔 바비레드가 있어요!

요즘 핫한 카페 맞긴 한가봐요_

사람도 많고, 복작복작

자리 찾기 위한 눈치 싸움이 시작됩니다.

1층에 직원 분도 자리 먼저 잡고 주문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카페 컨셉은 딱 봐도 아시겠죠?

제주도예요. 감귤과 현무암.. 톱밥? 

ㅋㅋㅋㅋㅋ 

일단 분위기는 후끈하고 맘에 들었엉.








바닥까지 끌리는 청바지엔 꼭 필수로,

구두를 신어줘야해요 ^^; 


이 때 뭔 생각인지-

사진을 계속 막 찍었는데.

감성샷 건지려고 했나봅니다.








친구와 함께 

핫스팟에서 사진 찍기 위해

대기 타는 중.


그리고 나머지 친구들 기다리는 중이였어요.~

토요일 낮답게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0_0 









블로그 주소로 얼굴 가려보는.. 

모자이크는 어디에 있을깡 ㅠ0ㅠ 

.

ㅎㅎ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래요! 





위는 그냥 갑현무암 사진이에요.

제주도에 현무암 돌담 있잖아요. 그거 따라한 듯.

그리고 이 현무암으로 만든 돌담은 제주도가 바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안 쓰러진대요1111

그것도 신기...

돌 진짜 대박템인듯 싶습니다. 


조상들의 지혜 






자몽에이드 2, 아인슈페너(사랑), 아이스아메리카노, 그 유명하다던 얼그레이 케이크.

+ 파리바게트 가나슈케이크. (친구생일)


맛있고 즐겁게 놀았어요. 

사진도 오만 장 찍고 -

그런데 하나 아쉬웠던 건, 

자몽에이드 통 예쁘긴 한데-


저 '랑데자뷰' 글씨... 

매직으로 써 놔서

친구 손에 다 묻었어요. ㅎㅎㅎㅎㅎ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