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글래드 라이브 강남 * s4 송년회_우리끼리 첫 호텔

by 요미녀 2019. 12. 4.
300x250

 

글래드 라이브 강남 FOR 친구들과 송년회

 

 

 

 

주말에 친구들과 송년회 하려고 모였어요!

좀 이른 송년회, 11월 30일로 날짜가 잡혔죠. 

 

 

호텔 앞에서 두근대는 맘으로 사진 몇 장 퐝퐝 찍어주고요 $$

집에서 멀지 않고 접근성도 좋아서 참 좋았어요

버스 하나 타면 슝 - 도착. 꺅~ 

 

 

 

 

 

 

벌써 크리스마스 맞이하여 

예쁘게 꾸며놓았군요????  :D 

문턱부터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센스* 글래드 호텔!

 

1년 중 제일 좋은 날 크리스마스..

이제는 저의 일 년 중 제일 좋은 날을 결혼기념일로 지정해야겠죠?_) 

크리스마스 그치만 부동의 1위긴 해요..

 

 

 

 

 

 

 

 

 

 

 

 

 

 

 

 

 

이거 봐요 이거 봐.

글래드 호텔 1F에서 4F(로비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찰칵 -

엘베 기다리며 찍었어용 ㅎㅎ 

여긴 1층이 로비가 아니라 4층이 로비예요! 참고참고!! 

 

뀨며놓은 거 넘 예쁩니당 (무한하트) 

글래드 크리스마스

 

 

 

 

 

 

 

// I'm aLIVE //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나타내는 문구! 

네온 사인으로 강렬하네요 - 

이런 거 좋아하는 1인 여기요 .

 

 

 

 

 

 

 

 

대망. 완전 대망!! 

대박의 트리예요 

트리 작렬 ㅠ ____ ㅠ .. 흐규 .. 

 

ㅃ2 아듀 2019

 

크리스마스 때문에라도 한 해랑 작별할 만한 것

철 없는 소리 죄송합니다 ㅎㅎ 

저기 트리 앞에서 사진도 팡팡 찍었어용 

 

날짜가 날짜인 만큼 

연말파티 하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고요! <3 

 

 

 

 

 

 

 

샹들리에 고급지죠?

샹들리에 진짜 좋아해요..

파티에 딱 맞는 소품은 샹들리에?

 

ㅎㅎ 나중에 샹들리에 천정에 달아 놓고 

살고 싶어요 ㅠ.. 

 

 

파티 컨셉 넘 좋아하는 나란 여자 ★.. 

 

 

 

 

 

 

로비 사진과 룸키 사진 투척! :)

따뜻한 로비가 연말 분위기 내는 것 같네요? 

직원 분들도 매우 친절하셨고요. 

높은 층으로 센스 있게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두근두근 올라가볼게요.

 

 

 

 

 

 

친구들보다 먼저 도착해서 사진 찍고 있기, 헤헤 -

저 쇼파 은근 편해요 

하지만 계속 앉아있음 조금 불편해요.. 

 

룸 사이즈가 꽤나 넓었어요!

그래서 여기서 파티 열기 좋다는 리뷰를 봤었더랬죠-

너무 작은 부띠크호텔은 아무래도 좀 답답해서요, 

근데 여기 전혀 안 답답해요! 쾌적함 그 자체 꺄홍 

 

 

 

 

 

 

노을이 살짝쿵 지는 거 담아봤어요.

커튼 걷어보니 꽤 아름다운 시티뷰가 촤라락 ~*** 

 

 

 

 

누워서 딩굴딩굴 해보다가 - 

하만카돈 스피커 발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여기 칭찬해줄래요 

요즘 누가 센스 있게 블루투스 스피커 호텔에 넣어두래..

 

이걸로 음악 빠방하게 틀고 놀았어여 

팟캐스트 열일했다 내 폰 ☆,, 

 

 

 

 

 

 


​+2 . 

 

좋은 건 또 보면 좋잖아요.

밤이 되어서 한 번 더 찍어본 4층 로비 전경 - 

 

ㅎㅎㅎㅎ 영롱 + 화려 그 자체 

 

 

 

 

 

 

 

맥주 먹고 와인 먹고 먹고 먹고

배달의 음식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피자 떡볶이 치킨 술 이면 됐죠 

 

거기에 치즈랑 크래커 해서 카나페도 만들어 먹고 *

이렇게 11월을 잘 보냈어요 - 

이른 송년회 짱짱이였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 너무 좋았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