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김포 마리나베이 호텔 * 싱가포르 아닌 국내 호텔 리뷰❢

by 요미녀 2019. 12. 31.
300x250

 

 

 

 

 

 

 

결혼 기념일 기념으로 방문한 호캉스!
마리나베이 김포 방문했습니다 ღ ღ

마리나베이 수영장 사진 먼저 투척해요! :)
등판...

세상 좋아 보이죠?
한강에서 수영하는 느낌이에요!@@
너무 탁 트였고 물도 겨울이라 따땃하게 틀어 놓으셔서
계속 계속 따뜻하게 놀았어용.
아기 손님들도 많고 아기들 잠깐잠깐 보는데 넘 귀엽고요 -

 

 

 

 

마리나베이 호텔 외관 야경 모습입니다 <3
ㅎㅎㅎㅎ 사람이 연말답게 되게 많았어용
주차장 꽉 찼었습니다...!

 

 

 

 

 

분위기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죠? :)
커플들도 많고 가족 단위 손님도 많고 그랬어요!
( ͡° ͜ʖ ͡°) 다들 연말이라 신나고 훈훈한 분위기 ~

 

 

 

 

 

 

17층까지 있었고요 -
저기 보니 크루 라운지도 있네요!
몰랐던 사실 •.•

 

 

 

호텔 밖 마리나베이!
저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저도 물론 찍었습니다 //
헤헿

 

 

 

아기랑 크리스마스 트리

 

 

 

계속 되는 마리나베이 외관 야경 ㅎㅎ
다시 말씀드리지만,
싱가폴의 마리나베이랑은 관련이 없대요 -

싱가폴꺼로 이름 덕을 좀 보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

 

바로 김현아의 아웃백으로 저녁 먹으러 이동합니다,

 

 

 

 

 

 

 

 

바 자리에 앉는다고 해서
조금만 대기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ㅡ!
ㅎㅎㅎ 크크 꿀팁 !!!!

 

 

 

양송이 스프 맛있고 부쉬맨 맛있고요.

 

 

 

 

 

투움바도 진짜 맛있고용 ㅎㅎ
그런데 이 날 사람이 많아서 주방이 바빴는지,
감자랑 고기가 식은 채로 나와서...
몇 번이고 다시 요청 드렸었어요 -

 

 

 

김현아의 겨울 모습 >.<
넘 예쁘죠 ㅎㅎㅎ

 

 

 

강가 사진 하나 보고 가실게요 - ㅎㅎ

누워서 티비 보는 중 :-)

 

 

 

운두라가 리제르바 와인이에용 -
드라이하고 적당히 맛있었답니다🧡
히히 또 먹고 싶어요

 

 

 

 

다음 날 아침,
방 안에서 본 바깥 풍경
요트도 보이고 해 뜬 것도 보이고 :))

스카이 풀 가볼까 하고 시동 걸어보는데...

 

 

 

넘 추워요 진짜 ㅠㅠ
그래서 결국 여기는 빠2
..
꾸며 놓은 게 예쁘긴 예뻤는데
실내 수영장으로 이동합니다.

.
.

 

 

 

수영도 하고 -
베드에 누워서 쉬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우리의 결혼 1주년 처럼,
마리나베이도 1주년 되었나봐요
뭔가 의미가 있는 방문 ㅎㅎㅎㅎ

⭐️⭐️🎁

 

 

 

체크아웃 후 밖에서 찰칵 찰칵. -

 

 

 

 

그리고 루엔타이?
베트남? 태국 음식점에 가서
저녁을 또 먹어요 ㅎㅎㅎㅎ
다 맛있었어요!
😂😂

 

 

 
이렇게 어마어마한 호캉스는 끝이 납니다.
💍
남편이랑 더 알콩달콩 살아볼래용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