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흐르는 일상

오래간만의 스타벅스 ღ 푸른 용 음료 2개랑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신청해봤어요!

by 요미녀 2024. 1. 15.
300x250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 모두 부자 되세요~~

아기 병원 들릴 일이 있어 갔다가 스벅 왔습니다! 이럴 때라도 스벅 가야죠 직장 다닐 땐 알아주는 스벅홀릭이였는데 육휴하니 그 활발하던 스벅순이는 어디갔는지? 아기 자는 틈에 1)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랑 2) 푸른 용 밀크티랑 다 시켜봤어요 ㅎㅎ 지금도 마시는 중!

밑에 비교글 있으니 더 쭉쭉-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

가뜩이나 요새 하늘색에 빠져 있는데 너무 좋아요 하늘색깔 음료.. 게다가 헤이즐넛러버라 너무너무 맛있➰저는 원두 블론드에 헤이즐넛시럽 1 얼음적게 두유 변경 이렇게 시켰는데 완전 제 스탈입니다,, 달지도 않고 진짜 맛나요. 다음번에도 이거 원 픽 무조건! 담엔 블론드 말고 다른 원두로〰️

얼음적게 했더니 5초컷 음료 되어버린 푸른용헤이즐넛 라떼 아이스,,

그리고 여러분 럭키드로우는 그냥 사이렌오더로만 하는게 아니고 꼭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벅카드로 사이렌오더해야 됩니다😅 저는 첫번째는 그냥 사이렌오더 제 신카로 했다가 메시지 못 받았구요 두번째야말로 스벅카드 부랴부랴 충전하고 했더니 푸른용메시지 받았어욤 ㅎㅎ

푸른 용 밀크티 💙

밀크티는 좀 달고요 저는 헤이즐넛 라떼 제가 퍼스널옵션 해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밀크티는 무료 퍼옵이 없었어요ㅠ 그래도 밀크티 땡기는 분들에겐 추천!

결론 : 헤이즐넛라떼 > 밀크티 라는 말씀~~

그리고 럭키드로우 결과는,,, 꽝!

럭키메시지 받음 ㅎㅎ 좋은 말이긴 한데 나는 경품에 당첨되고 싶은데,,? 푸른 용 시리즈 케익도 2개나 있어서 그 중에 하나 신청해봤건만! 결과는 꽝입니다. 나중에 한 번 더 시도해봅니다,,☘️

어쨌거나 청룡의 해에 스벅 오랜만이고 포스팅도 오랜만이고 음료를 한 번에 두 잔이나 마셔서 매우 배가 부릅니다. 이제 집에 가서 아기 씻기고 희망찬 오후저녁을 보내봐야겠어요💪🏻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는 역대급 맛있었습니다. 신메뉴 개발에 더 힘써주시고 신메뉴 숏 사이즈도 만들어주세요 가끔 톨이 배불러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