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흐르는 일상

대장내시경하시려면 카스테라를 드십시오.

by 요미녀 2023. 12. 19.
300x250

제목으로 어그로를 끌어봤지만 얼마 전에 #건강검진 을 했거든요! 이번엔 알약으로 먹었는데 물약보다 훨씬 낫구요.

14알을 먹었나? 싶은데. 좀 어질거리긴 했지만 토는 안 했고 우욱- 하면서도 잘 참고.. ㅋㅋ 암튼 힘든 것 대장내시경.

 

두 번째 대장내시경이었고 앞으로 40까진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용종도 없고 완전 깨끗하대요!

엄마가 왜 그렇게 일찍 하냐며..ㅋㅋ 아무튼 일상 얘기로 돌아온 티스토리입니다.

그동안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소홀히 해서 네이버랑 티스토리랑 다 열심히 해볼까? 또 생각중입니다.

 

 

<대만대왕카스테라>

예전에야 되게 인기가 많았던 핫했던 대왕카스테라지만 요즘엔 좀 그 인기가 사그라든게 사실인데요.

하지만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대장내시경, 약은 안 힘든데 식단하기가 너무 힘든거예요.

그 식단 그대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끝나자마자 추어탕 때리고 막 먹어댄 것은 안 비밀. 

 

 

식단하기 힘든데 그래도 포슬포슬한 빵과 생크림이면 버틸 수 있다 후...

처음 해봤던게 2019년 말이었던 것 같은데 그 때 물약 먹고 진짜 포카리스웨트랑 게토레이 다 싫어졌잖아요.

분수토하고 난리도 아니였음. 그리고 아직도 우리나라 의료 멀었다고 생각하는게 알약 14알이 뭡니까.

그 언젠가는 알약 1알로도 충분히 장 정결할 수 있는 날이 와야할텐데 말이죠.

14알 먹으면서 진짜 미개하다고 느껴졌음.

그래도 해야하니까 꾸역꾸역 했지만서요~~

 

 

<진심카스테라>

진심카스테라 진심 맛있어요. 글씨로 '진심' 써 놓은 것도 웃기고 귀여움.

이번에 카스테라 원없이 먹어서 당분간 안 땡길 것 같아요~~! ㅎㅎ :)

건강검진하니 정상B 정도로 나왔고 앞으로도 잘 챙기고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이번년도에 출산을 해서 한 번 제 건강을 스스로 체크해보고 싶었던 것도 크고요. 살도 좀 빼자!

새해엔 살을 뺍시다. *****

 

일상 얘기 너무 오랜만이라 재밌네요. (?)

감사합니다. <33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