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흐르는 일상

쎈엄마 강연 직접 찾아가서 들은 후기 남겨요! -2023 마곡 강연

by 요미녀 2024. 2. 7.
300x250

 

평소 즐겨보고 존경하는 김미경 작가님의 무료 강연을 들을 수 있단 홍보글에 원래 그런거 잘 안 낚이는데 냉큼 신청을 하고(실제로 넘 좋았습니다) 마곡으로 향했다. 

 

처음엔 이제 보람상조 강의만 주구장창 들었는데 크루즈 여행 가고싶더라.. 크루즈 여행은 이생에 무조건 한번은 가야겠다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여하튼 보람상조도 상조업체 중에 괜찮은 곳이고 필요하면 여기서 해야겠단 생각까지 듦.

가입은 보류했지만 긍정적으로 보았다는 얘기.

그리고 아래는 드디어! 김미경 작가님! 강사님! 대표님! 수식어가 매우 많은 그 분 ㅎㅎ

 

시시털털하게 인사를 하시고 자기소개는 별로 안하셔도 모두들 아는 그 분 ㅎ

인생사를 쫘악 들려주시는데 보통 분이 아니다 싶다. 여자는 똑똑해야 한다고 다시금 생각함. 나랑 mbti도 똑같아서 괜히 내심 방갑고!

 

강의가 좋아서라기보다 밥벌이로 하신다는 말이 진짜 공감갔고 현실적이라 더 좋았다. 여자들도 일을 하는 것에 있어서 매우 긍정적인 분*_*

 

육아를 하는 것도 대단한 일이라고 해주시고 그냥 다 힐링되는 말들뿐이었다.

 

 

#쎈엄마강연 

보람상조 강연도 나름 괜찮았고 김미경 강사님 강의도 너무 좋았다~ 열심히 살고 싶어지는 계기가 되었던 경험이다. 주로 40대 분들이 많이 오셨고 30대도 있고 50대도 있고 20대도 있고 ㅎ 모든 연령대가 다 와서 듣는 강연 ! 

 

좋은 강연 감사합니다. 담번에 진짜 또 만나요!

 

역시나 다시 밀려오는 감동~~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