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봉평메밀면사무소 면 맛집 (서울숲)

by 요미녀 2019. 9. 4.
300x250

지난 주말 몇 천년만에 오랜만에 텃밭을 다녀온 후,
너무너무 배가 고프고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동네 막국수 집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봉평메밀면사무소’ !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그곳 ...
물 한잔 들이키고,
냉묵밥과 비빔막국수, 감자만두 4개를 시켜봅니다. :-)
- 봉평셋트로 시켰더니, 1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비빔막국수와 감자만두 모두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꼭 그렇게 시키세요! 나름 꿀팁 ~~~

​요즘 뜨는 동네인 서울숲과 성수동이죠?

핫한 카페들과 술집이 참 많고도 많지만,
왜 가끔은 막국수 같은 정겨운 음식이 떠오르는 법입니다. ^^ ​





사진이 좀 많네요 먹부림의 현장사진 잘 보셨나요? ㅎㅎ
저희 신랑이 감자만두 너무 맛있다고 극찬 ㅠ_ㅠ
탱글탱글하고 꽉찬 만두였어요 😀
양도 적당히 많았답니다 진짜 배부른 점심이였어요~

게다가 남녀노소 어른아이 상관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 가득가득​​ㅎㅎㅎㅎ
여름에 시원한 막국수 땡기시면 한번 들려볼만한데요
(약간 제 말투 리포터삘..?)

:) 요즘 밥값 참 사악하죠? ㅠㅠ
물가가 해마다 오르고 월급은 안 올라요 ㅠㅠ
이 정도 가격이면 보통쯤은 하는 것 같습니다!

늦여름 초가을에 막국수 시원하게 드시고,
근처 카페 가셔서 커피 한잔 딱 때리면 힐링 주말 완성될 것 같아요 ღ ღ

주말은 누구에게나 소중하니까요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