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양평 | 서종제빵소, 전망이 좋은 예쁜 양평 카페 BUT 파스타는 노노

by 요미녀 2021. 9. 14.
300x250

' 서종제빵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079 | 0507-1339-5250

 

 

 

양평에 북한강 전망이 보이는 예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차량 행렬이 정말 엄청났어요~ 

다들 가까운 양평 및 가평으로 떠나시나봐요.

날씨가 정말 좋고 선선했습니다. 

저녁 즈음에 방문했어요. 빵으로 저녁 먹고 싶어서요~

 

크고 넓은 카페였습니다. 주차공간은 바로 앞에 하면 되더라고요.

 

 

바로 보이는 청포도 팡도르 생크림 빵 선택완료♥

생크림은 못 참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쉬폰빵, 호두쉬폰을 골라줍니다.

그러고보니 주로 부드러운 빵을 좋아합니다. ㅎㅎ 

 

 

먹음직스럽고 큼직큼직한 빵들이 많아요! 다 궁금했답니다.

 

 

이것저것 맛있어보여요. 공갈빵 같은건 절대 선택 안 하는 메뉴죠. 

개인 취향입니다.

 

 

크로아상도 크고 앙버터 크로아상도 있고, 빵이 죄다 큼직큼직~

 

 

위와 같이 빵을 골랐고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켜줍니다. ^^

제대로 빵커 타임이에요.

 

 

밖에는 이렇게 북한강 전망이 펼쳐져 있습니다.

자리도 많고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위치가 쏘굿 @@

 

 

 

기분에 취해 오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로 시켰는데요,

밀가루 맛이 너무 나요. 

다른 후기 찾아보니 토마토 파스타는 더 최악이었다는데, 오일 파스타는 맛은 있었답니다.

 

단, 밀가루를 씹는 것 같은 맛은 어쩔 수 없었던..

괜히 시켰던 파스타예요. ㅎㅎ 

보기엔 맛있어보이는데, 그닥 최상의 맛은 아니었던걸로~

여긴 빵과 커피만 먹으러 오는 걸로 합시다.

 

 

자리는 이 곳 소파 자리였는데요. 너무 편했어요.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

가족들과 함께 또 방문해도 좋을만한 카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