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양양 | 메밀라운지, 색감이 너무 고운 카페 맛도 있어 추천

by 요미녀 2021. 9. 9.
300x250
  • 메밀라운지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46-38 (우)25053 | 지번) 현남면 인구리 65-1

 

 

 

양양에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핑 여행을 자주 떠나는데요. 저는 서핑을 싫어하지만, 배우자는 참 좋아라하죠. 물론 저도 콧바람 쐬고 여행하는건 좋으니~ 함께 잘 다니고 있습니다. :-)

색감이 너무 좋죠?

메밀밭 풍경(맞나?)으로 카페 내부를 찍어봤어요.

하우스 웨딩 느낌도 나는 예쁜 카페더라고요~ 아늑하고 따뜻했습니다!

 

 

천장에 샹들리에와 서까래 나무 이런 분위기가 진짜 하우스 웨딩 느낌이라는 말이죠~

 

'메밀라운지'

이름도 독특하고 제 스타일입니다.

 

 

앗 이건 , 리나서프에서 마셨던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진이 잠깐 껴들어가있네요~

친환경 종이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메밀크림라떼 & 모래케익

 

봉평 메밀로 만든 부드러운 메밀크림라떼

& 추천받은 모래케이크

 

이렇게 두 개를 시키고 자리에 앉아서 즐겼습니다!

저 2개가 시그니처라고 하네요!

 

모래케익

 

안에 체리가 들어가있어 너무나 맛있었던 케익이에요~! 

가끔 케이크가 매우 땡기는 날이 있는데, 이 날이었습니다.

 

 

가히 시그니처라고 할만한 부드러운 커피, 메밀 크림 라떼 ㅎㅎ 

이건 꼭 먹어줘야할 것 같습니다.

 

 

카운터

호불호가 쬐끔 나뉘는 카페, 메밀라운지이지만, 저는 '' 였습니다. 

 

실내 말고도 바깥에도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을에 가기 정말 좋아요~ **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랑, 동시간대에 온 애기 손님들이랑 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양양 여기 카페 근처라고 하시면 잠시 쉬었다 가셔도 좋을 정도로 저는 만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요.

 

내돈내산 카페 후기를 마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