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용산 | 아이파크몰 편백집 후기, 담백한 편백찜 소고기찜 추천

by 요미녀 2021. 9. 14.
300x250

' 편백집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우)04377 | 지번) 한강로3가 40-999

 

 

안녕하세요~ 

드디어 먹고 싶었던 편백집에 다녀왔습니다.

티비에서도 많이 나왔고, 지나가면서도 맛있겠다~ 했는데, 주말에 결국 먹어서 소원 성취했네요.

 

바로 여긴데요.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합니다.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 것 같아요.

먹고나서 후기를 찾아보니, 해당지점의 위생상태가 엉망이었다고 서비스도 그닥이었다는 후기가 많네요. ㅠ

 

그렇지만 저는 그다지 못 느끼고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4명이 방문하여, 4인 셋트를 시켜줍니다.

세트는 인당 시켜야한다고 하더라고요~

편백찜 등장!! 나혼산에서 방성훈이 그렇게 잘 먹던 이것..!

편백나무로 만든 찜통에 고기를 넣고 찌는거예요. 만두마냥 ㅎㅎ 

 

 

편백찜

 

밑엔 숙주가 깔려있구요~ :) 

소고기가 매우 부들부들하더랍니다. 숙주나물도 아삭아삭

찜기 사서 직접 만들어먹고 싶더라니까요.

 

 

묵은지 어묵탕과 함께 먹으니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그 밖에, 흑돼지우동, 간장낙지덮밥 등이 나왔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묵은지어묵탕, 간장낙지밥 추천드리고요. 곁들여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밑에는 메뉴판 공유드립니다~ : D

주메뉴 & 부메뉴

 

다음엔 모듬편백찜을 먹어봐야겠어요~ ! 

소고기 편백찜 진짜 최고.

 

 

식사메뉴

 

담백하고 건강한 식사라 모두들 만족했다는 후문입니다. 

편백찜 장점

넷이서 먹어서 7만원대였고, 나눠서 내니 가격도 착하고~ 장점이 많은 식당입니다. 

 

감사합니다.

웰빙 메뉴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