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요가 일기

힐링 빈야사 💆🏻‍♀️ 그리고 차크라 알기

by 요미녀 2021. 7. 28.
300x250

 

힐링 빈야사 요가 첫 날이었다.
요가야 뭐 늘 사랑하는 운동이고
난 특히 여러 센터 돌아 다니면서 비교해보는걸 좋아하는 편이다.

새롭게 등록한 요가원 역시 느낌이 좋다.
:”)(꼭 목 마사지 해줘서 그런건 아니구..)
각 요가원 요가 수업마다 요가 별칭이 있는데
오늘 한건 H. vinyasa.
무슨 뜻이냐? 여쭤보니 힐링 빈야사라고 한다. 🌝
빈야사긴 한데 그렇게 하드한(빡센) 편은 아닌 수준의 요가!


연꽃.

풍동 애니골 연꽃정원

요가의 차크라를 떠올리면 연꽃이 생각나는데..
차크라가 연꽃 모양이라..??

 

 

 



오늘 정수리 셀프 마사지를 한게 너무 생각보다 많이 힐링되었다.

7 차크라로 가기 위한 과정!
1 차크라부터 여러 차크라를 거쳐 꼭대기 7까지 가는데 7 차크라에서 고통과 번뇌가 뻥 뚫려 나온다 한다.

나머지 6개의 차크라가 잘 안정되어 있어야 7 차크라까지 가서 "초월의 경지"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무교인 나는, 차크라를 습득하면서 종교적인 이유로 거부감이 든다든지 하진 않았다.

사하스라라 (옴) 로 가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