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양키스그릴 | 문래동이라면 양키스 형제들을 빼놓을 수 없죠

by 요미녀 2023. 12. 20.
300x250

실컷 육아팅!!하다가 엄빠가 데이트하자고 저녁에 불러서 나간 곳 #양키스그릴

 

문래동에서 맛있고 그냥 평타칠만한 곳을 찾는다 하면? 양키스 이름 붙은 곳을 찾아가면 됩니다.

그만큼 유명해요. 그리고 맛도 있어서 실패 안 할 확률이 큽니다.

 

저녁에 동네마실 느낌으로다가 나가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엄빠 최고~ 

저를 위해 시켜주신 스테이끄.. 먹다보니 아웃백 뺨치는 느낌이구요.

 

 

블루리본 맥주도 먹고 싶어서 살짝 시키고. ㅎㅎㅎㅎㅎㅎ 

 

\

이런 분위기랍니다~** 일욜 저녁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33

 

 

이 때만 해도 반팔을 입고 있었네요. 여름이었는데 어느새 요즘은 12월 겨울인 마법. 시간이 슝슝 지나갑니다.

모두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맛난 음식 많이~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_* 급 마무리.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