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델리카테슨 | 합정에서 와인 먹고 낮술하기 딱 좋은 레스톨앙 ~~ :D 그리고 앞으로의 블로그 방향성까지

by 요미녀 2024. 1. 17.
300x250

 

안뇽하세요, 티스토리 및 저의 몇 안되는 소중한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합정 와인 맛집, 델리카테슨 후기입니다~ ~

 

저 진짜 24년 새해를 맞아 블로그 열심히 할거예요! 1일 1포스팅 기다려 딱 기다려.. 그치만 이번 포스팅은 23년 여름에 갔었던 식당 포스팅입니다.. ㅎ

 

이제부터 열심히 하면 되죠! 그런데 글씨체 자동설정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네이버는 있던데- .. 여하튼 벌써 24년 겨울이네요. 이때가 새록새록한데 벌써 24년이라니..!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난것이였어요. 후후 장소는 합정이였습니다. 와인 낮술이 하고싶어서 찾은 곳이었는데 딱이었어요!!!! 그리고 요 밑에 피넛 햄버거? 땅콩버터 들어간 햄버거였는데 이게 줜맛입니다. 이거 먹으려고 사실 제가 찾아서 추천했던 거였어요 ㅎㅎ

 

 

감튀까지.. 대박 맛있는 버거! 제가 평소에 버거가 잘 안 땡기는데 이건 정말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델리카테슨 피넛버터 버거

 

그리고 복숭아 어쩌고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복숭아가 다 나갔대서 시켜본 무화과 디저트**

 

엄청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무화과 너무 맛있어요 극호 

 

 

요로케 먹으면 주말 낮 바이브 짱짱 ~~

 

 

친구야 너를 보니 꼭 해외여행 와있는 느낌이 드는구나 너무 좋았던 여름 ♥

 

 

이건 솔까말 그냥 그랬던 바질 냉파스타.

음. 좋아하시는 분들 있을 수도 있는데 치즈랑 바질에 냉파스타는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분위기 이어서 또 시켜본 와인입니다. 이것도 맛있엉! 

 

 

요건 델리카테슨 물컵이에요 귀염뽀짝합니다! 이렇게 잘 먹고 저희 집가서 2차 했어용 히히 빙수 먹고 커피 먹고 했었는데 어느새 23년에서 24년이 되어버린건지... 시간을 잡고 싶은 맘입니다, 요샌 시간이 참 천천히만 흘러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 저의 앞으로의 블로그 방향성 ***

 

1) 요가는 계속 할 꺼구요. 열요가 까진 못하더라도 하루10분은 하려고 노력할 꺼고 요가 자격증이 있으니 요가 직업으로 알아보고도 싶지만 아직은 다른거 하고 싶고 그냥 관망중입니다, 

 

2) 저는 맛 없는 음식을 먹으면 짜증이 나요. ㅎㅎㅎ 그래서 맛집을 좋아하고 새로운 음식 도전하는 것도 좋아하는 편이니 맛집을 역시 티스토리에 올릴까 생각중이에요 경험했던 맛집, 남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거든요. 맛집 블로그가 넘 많아서 안하려고 했는데(남들 하는거 따라하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 스타일) 그래도 제가 꾸준히, 열의를 다해서, 쓸 수 있는게 뭘까 하다가 맛집이 떠오르지 뭐예요...

 

3) 베뉴! 결혼식 베뉴 올리는 것도 종종 즐겨했는데, 이것도 다시금 올려보려고요! 결혼식 가면 사진 찍잖아요, 그 사진 핸폰에만 저장해두고 블로그에 안 올리고! 그러면 남는 게 없잖아요! 베뉴 포스팅도 꾸준히 하겠습니다.

 

결론은- 꾸준히 하겠다는 말 ㅎㅎ 

티스토리 넘 좋아하고 여기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늘 글 쓸 때마다 새로운데요.

 

나중에는 유튜브도, 언젠가는 유튜브도 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헤헤 포스팅 읽어주신 분들 복 받으셔요 ~ !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