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박경자식당 | 한국사람술집 예약이 곧필수~!

by 요미녀 2023. 9. 1.
300x250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겨보는데요. 얼마 전 다녀온 술집 겸 밥집 소개해봐요🤍

박경자식당을 찾았습니다.
#박경자식당

메뉴는 단촐하지만 기품이 있습니다.
이 날 결혼식 뒷풀이 모임이었는데요.
결혼하신 분이 여기 완전 단골이라시네요 ㅎㅎ
예약만 되고 워크인은 못 먹을 것 같은 식당입니다.
공간 협소 주의.

#녹파주 맛있당💓💓

진짜 처음 먹어보는 술인데 맛나요.!

차돌박이.. 말모😍

배추전 맛있어요🥹

이거도 굳굳~!
새우탕이에요.

돌.문.어. 대 존 맛
#돌문어

#숭어

이건 #이강주
제 스타일은 아닌 것으로..

떡볶이 맛이 났던 닭고기 메뉴

여름날 즐기기 좋았던 식당이였어요.
밥 겸 술을 마시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흐흐..

은근히 다시 생각나는 곳이라 더 찾고 싶어질 것 같네요. 오랜만에 뵙는 이웃님들 인사드려요🙋🏻‍♀️

종종 또 오겠습니다.
티스토리 넘 좋은데 그동안 육아에 치여 잊고 살았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