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 비즈니스 호텔 레스토랑 "뚜스뚜스"

by 요미녀 2021. 10. 12.
300x250
  •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2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5가 62-3 | 비즈니스호텔

 

여기는 다녀온지 꽤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해본다.

사실 호텔 숙박을 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호텔 자체가 느낌이 꽤 좋았어서 포스팅!
(주차장은 조금 헬이다.. 좁디좁고 공간이 별로 없음)

 

 

더 스테이트 호텔 

B1에 연회장도 있는게 신기할 따름 ~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규모가 좀 있다.

 

우리는 2층 뚜스뚜스 이터리로 고고

1층은 베이커리 카페로 쓰이고, 2층이 레스토랑이다.

화덕피자, 파스타 이런 류를 먹을 수 있다. 

 

 

뚜스뚜스 2층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고, 우리만..! 우리만 덩그러니!

알고 보니 마감 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 사람이 없는. 

 

여기 선유도역 부근 망고플레이트 상위권이라 믿고 왔는데 사람도 없어서 만족~

 

 

페퍼로니 & 엔쵸비 베이컨 알리오 올리오 

사이좋게 피자 1판, 파스타 1개 시켜서 나눠 먹었다.

 

 

루꼴라가 가득 올려져 있어 더욱 맛있는 페퍼로니 피자 :) 

알리오올리오도 괜찮았다. 이 정도면 대만족 

 

가격도 매우 괜찮고, 맛도 좋아서 또 오고 싶어지는 식당이었다.

부모님과도 오면 좋을 곳 ~~ 

주차권은 2시간 넣어줌.

 

 

음식을 다 먹고 1층 베이커리로 향한다.

언뜻 보기에도 귀여운 사과 모양 케이크 하나 골라서 후식으로 냠냠

상큼한 애플 케이크

1,2층 모두 느낌이 괜찮았던 뚜스뚜스! :D

9호선 내에 지점이 몇 개 있던 체인점이었다!! 

 

조용한 분위기에 호텔식 식사를 가성비 있게 하고 싶다면 가 봐도 좋을 곳이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