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여의도 | 팔레토 식사 후기, 메뉴 추천

by 요미녀 2021. 10. 7.
300x250
  • 팔레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신영증권 본사 빌딩 2층 팔레토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4-8
  • 가격 어란 파스타(디너) 29,0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25,000
  • 영업시간 평일 11:30~22:00 14:30~17:30 (Break Time)

 

여의도에 박찬일 쉐프가 하는 이탈리안이 있다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디너로 먹을 예정이구요~

 

메뉴판

 

메뉴판은 위를 참고해주세요~ ^^

보통 와인도 함께 곁들여서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조명

조명이 참 괜찮은 여의도 팔레토 

사진 잘 나왔네요! ^^

갔을 때 이른 저녁이라 아직은 저밖에 없었어요! 

 

 

이제 음식 시작~

닭날개 튀김

 

닭날개 튀김입니다. 여기 시그니처라 하니 안 먹어볼 수가 없죠? 

바삭바삭하고, 너무 특이한 맛! 

 

 

소스에 이리저리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용

 

 

우니 크림 파스타

 

오빠가 크림 파스타 먹고 싶다해서 주문했습니다.

뭔가 다른 우니.. 크림 .. 파스타..

그래도 로제형이라 그렇게까지 많이 느끼하진 않았어요~

 

 

농어 샤프란 리조또까지

 

농어 샤프란 리조또까지 세 개 메뉴 섭렵하기~ 

 

 

농어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그저 그랬던 농어 샤프란 리조또..

음^^

 

그래도 닭날개 튀김과 로제 스파게티는 완전 만족! 

닭날개가 조금 짜다는 리뷰를 보았지만,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박찬일 셰프의 여의도 팔레토 먹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소규모 모임하기에 괜찮은 식당이였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