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카페1953☕️ 오드리 헵번 카페☕️(문래)

by 요미녀 2021. 3. 24.
300x250

 

 

"카페1953위드오드리 _ 카페 쥔장님 오드리 헵번 찐팬 ㅇㅈ ㅇㅇㅈ"


 

 

안녕하세요 저도 오드리 헵번 참 좋아하지만, 이렇게 찐팬이 한국에 있을 줄은..! ㅋㅋ 거의 뭐 오드리 소장품 콜렉터이시네요..! 너무 놀랍

자차로 이동시엔 근처 철공소 쪽에 잠깐 세워두면 되구요(주말이나 공휴일 한정), 카페 정문 쪽에 몇 대 주차 가능하고요. 지하철 이용시엔 신도림역 6번 출구에서 더 가깝네요~

카페 쥔장님은 실제 경매시장에서 아래 오드리 헵번이 착용했던 장갑도 데려왔다고 하네요? 

그뿐만 아니라... 아래에 더 있습니다.

 

 

 

 

그녀가 착용했던 목걸이, 그녀가 신었던 플랫슈즈 ㅎㅎ 다 소장하신 분

*** 오드리 헵번은 발 사이즈가 270mm정도였다고 합니다. 놀랍다. 그녀의 키는 한 170cm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저랑 같은 키인데 제 발 사이즈는 240~245mm라서.. 더 놀라운 것 같습니다. ㄷㄷ 

 

 

 

 

오드리가 직접 보고 연습했다던 <티파니에서 아침을> 대본 구경도 하고~ 

실제로 브렉퍼스트 앳 티파니, 진짜 재밌게 봤던 영화! '홀리'라는 극중 이름으로 참 사랑스럽게 연기했던 헵번 ㅠㅠ

 

any'sBre

kfast At Tiffany's

 

 

헵번이라는 성도 참 사랑스러운 것 같네요.

주말이고 거리두기로 테이블을 좀 띄엄띄엄 둬서 그런지 대기가 좀 있었어요.

대기는 대기석에 꼭! ** 있어야 합니다. 구경하느라 돌아다니다가 순서 한 번 지나쳐서 약간 화났음(배고픈 상태)

 

 


 

 

카운터예요! ㅎㅎ 저기 베스파?도 보이네요~ 

커피, 술, 브런치 다양하게 팝니다.

 

배가 고파서 눈이 뒤집혀 메뉴 4개 시키고 음료 2개 시켰어용..

 

 

 

 

*커피(텀블러에 담아달라고 요청드림), 맥주, 얼그레이 초코, 제리 치즈케이크, 

치즈 피자, 프렌치토스트*

 

 

 

 

브레드 메뉴엔 샐러드가 각 나와주네요! 좋아요 이런거~ 

여기 오드리 헵번 추억의 카페 맞지만, 실제로 음식 맛이 너무 괜찮아서..! 맛집 ㅇㅈ입니다. ♥

카페 들어왔을 때 약간 시큼한 냄새는 발사믹 식초 향이겠지요~?

 

 

 

 

치즈 케이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케이크는 진짜 찐맛! - 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드셔 보세용 ㅎㅎ

그리고 시킨거 다 뿌시고 돌아왔더랍니다.. 또 가려고요 다른 메뉴 먹으려고 ^^ 헤헷. .

 

 

메뉴판 - 출처 : 네이버 지도

 

메뉴판 - 출처 : 네이버 지도
메뉴판 - 출처 : 네이버 지도

 

 

맛도 있고, 오드리 헵번 박물관(?) 구경도 제대로 했어요. 힐링☆

추천 드려요. 좀만 찾아보니 전국에 오드리 헵번 기념 카페가 꽤 있네요. 그래도 여기만큼 쵸큼많이 무섭게 그녀의 흔적들을 모아둔 곳은 절대 없을 듯 싶어요.

 

 

 

 

위치 첨부해드리며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