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중앙감속기👾 _ 최현석 셰프 식당 (뚝섬)

by 요미녀 2020. 4. 12.
300x250

 

뚝섬역 5번 출구 맛집 중앙감속기에 다녀왔습니다, 이 다녀온 날짜도 좀 된 포스팅인데 뒤늦게 올려봅니다.
아무튼 가게 이름 너무 신기하죠! :D

 

 

 

최현석 셰프가 이전의 간판 그대로 이어받아 운영 중이예요!
전에는 감속기 제조공장이었다고 하네요, 역시 성수동답게 공장공장 ㅎㅎ
뭐 어디서 듣기론 감속기 사장님의 가업과 추억을 지켜주고자 이름만이라도 보존해준 것이라고 하던데...

잘 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같은 사진만 3번 찍었더라고요. 가까운 곳에 최현석 셰프 식당이 생겨 약간 신이 났나 봅니다.!
전화해보고 자리 있는지 물어보고 가세요ㅎㅎ 평일에 늦은 시간이라 저는 대기는 따로 안 했어용
주말은 또 대기가 많을 것 같은 불길 예감...

 

 



 

 

 

 

 

 

 

 

 

지도 같지만 메뉴판

 

 

 

 

 

 

 

 

그 옛날 초등학교 때 모눈종이?(밑에 무언갈 대고 그리는 것)같은 느낌인데 이게 메뉴판이에요.

마파 양갈비랑 차돌 마라 크림 짬뽕을 시켜봅니다:-)
또 제가 마라를 너무 좋아해서요...

 

 

 

 

 

 

 

 

 

 

 

 

 

 



 

 

 

 

 

 

 

 

 

 

 

 

나왔습니다! 양갈비랑 마라 크림 짬뽕이TT
아, 전반적으로 짜긴 짭디다. 짠 음식이 맛있기야 한데, 스물스물 짠 맛 올라와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긴 했지만 쵸큼 짜다는 것.. 감안하고 드셔주세요 -
그날따라 간이 셌던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시 간다면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려고 해용 제가 두 메뉴 다 짠 걸로 시켜서 그 맛이 가중됐을 수도 있어요. ㅋㅋ

 

 

직원 분들의 친절도는 왕굳이고, 최현석 셰프처럼 다 키들이 크시던 ㅎㅎ 일단 친절 교육이 매우 잘 된 느낌~
오픈 주방인 점도 좋았고요, 핫플의 분위기 너낌 즐기시고 싶다면 한 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3

 

 

 

 

 

 

 

 

 

 

 

 

 

 

 

월요일 휴무
화~일 12:00~3:00 / 17:30~21:0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