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소노벨 비발디파크 * 강원도 홍천 숙박 추천, 취사 가능 객실 (침대/온돌)

by 요미녀 2021. 8. 9.
300x250
소노벨 비발디파크 | 대명리조트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주차
  • 예약
  • 반려동물 동반
  • 무료셔틀

소노벨 객실 카드키


대명리조트는 어렸을 적에 스키 타러 자주 왔는데

커서는 거의 처음이네요.
오션월드는 대학생 때 당일치기로 왔었던 기억이 있구요.!



저희가 묵은 곳은 소노벨 A동 / 6층 기본룸 취사 가능한 객실입니다.

거실


밖에는 타워 주차장 뷰인데 나름 숲도 보여서 괜찮았어요~~




쇼파도 있고 앉아 쉴 수 있는 의자도 있네요.



주방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어서 식재료들을 싸올 수 있었어요.
장도 봐서 흡사 대학생 MT온 느낌으로 시작!

후라이팬, 냄비, 컵, 기본 식기류는 다 있어요.



안방(침실)


침실 + 온돌 혹은 온돌 + 온돌방 중
침실과 온돌방이 있는 룸으로 골랐습니다.

네 명인데 오락실에서 다트 게임해서 침대방 차지하기 했어요.
이겼어요..!! ㅋㅋ


안방 화장실
안방 화장실


안방(침대방) 화장실에 욕조가 있고
거실 화장실엔 샤워부스가 있어요~

룸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오래된 곳이라 기대 안 했는데 의외로 깔끔했어요!



A동과 B동


A, B, C, D동~ 까지 있더라구요.
각기 다른 이름으로 혼합해 있어요.!

이번 여행으로 소노벨 A동은 정복!!



지하 몰


지하엔 놀이공원처럼,
식당가, 놀이기구, 오락실, 기념품샵 등이 있어요!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놀랐습니다.



비발디파크 맵


시골장터 추천드려요.
날씨 좋을 때 주막 같은 야외 분위기에서 동동주랑 바베큐 캬~




강원도 홍천은 제가 갔을 때 2단계 유지였어요.
신기하더라고요. 홍천만 2단계라뇨~




“파인드 유어 해피 플레이스”



- 재방문 의사 있는 소노벨 비발디파크였습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