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HAVE/호텔 투어

여의도 메리어트 스퀘어 * 분위기 좋은 일식당, 동경식당 (+ 메뉴 공유)

by 요미녀 2021. 7. 18.
300x250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4성급 
  • 와이파이
  • 무료와이파이
  • 공항셔틀
  • 수영장
  • 룸서비스
  • 피트니스
  • 주차장
  • 발렛파킹

 

비오는 날 꼭 일식이 땡겨서 찾게 된 여의도 분위기 일식집, 동경식당이에요.

요즘 소나기가 자꾸 오다 안 오다, 오락가락하는게 날씨 한번 참 변덕스러워요.

로비

 

여의도 메리어트 스퀘어 호텔!! 금요일 밤인데 왜 이렇게 한산한거죠?

anyway, 여기 주차 시스템 참 문제가 많아요. 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좁아서 큰 차들은 벽 긁기 딱 좋을거예요..

**식당에서 식사 후 주차권 얘기하시면, 할인권 정도는 넣어 주시더라고요. 

식사하고 나오는데 3천원 주차비 냈습니다. 주차 무료는 아니예요.

 

 

 

 

최애 닥터로빈

와우 1층에 닥터로빈이 있네요. XD

여기 정말 저의 최애최애식당이에요~!!

 

 

 

B1층에는 바도 있나봐요.

여기 메리어트 스퀘어 호텔 인프라 다 누리는 파크센터 주민들 부럽다~~

듣기론 덕화이엇이 여기 산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말이죠.

 

 

 

동경식당.

동경식당에 왔습니다. 호텔 바깥 사이드 쪽에 숨어있는 느낌이라 잘 찾으셔야 해요.

저도 와애치가 안내해줘서 왔지, 혼자 왔다면 조금 헤맸을 위치네요.

 

 

 

비 살짝 맞은 오빠

 

 

 

메뉴.

저녁 식사 메뉴

저녁 시간에 방문했기에 저녁 메뉴를! 

동경식당 초밥(33.)하고 혼마구로 우니동(38.)을 시켰습니다.

 

 

 

예약도 안 했는데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행운! 개이득!

18시 이후에 2명 식사만 가능한 걸로 바뀌어서 (4단계) 그랬나봐요.

 

 

 

찜과 탕 / 볶음과 구이 메뉴

 

전채 / 초회 / 튀김 메뉴
디너 코스 / 사시미 / 샐러드 메뉴

 

 

 

사진으로도 이렇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진 메뉴~** 

 

수저와 그릇, 테이블보 
2층 화장실 가는 길에 찍은 그림

쌩뚱맞게 느껴지는 2층 그림입니다. 형형색색

식욕을 자극하는, 밥 먹고 싶어지는 그림이에요. 배고파서 그런가봐요. 

 

 

 

고구마 무스가 먼저 나와있네요.

차갑게 만들어진건데 에피타이저용으로 적절했어요!

 

 

 

혼마구로 우니동 & 동경식당 초밥.

우니 진짜 좋아하거든요~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던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반찬들이 맛있던데요? 

혼마구로 우니동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다...

 

 

 

초밥(14pcs)

이렇게 두 개 메뉴를 나눠먹고 나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딱 좋았던 양.

은근히 우니동 밥 양이 많아서 배불렀어요.

다음에 또 와도 좋겠다. 돈까스덮밥 궁금해요!

그리고 아늑하게 룸에서 먹는 게 좋아요~

 

 

 

마무리.

상가 아케이드 안내도

상가 아케이드 안내도예요.

파크센터에 살면 어떤 기분일까~~

바로 옆 호텔 안에 이것저것 많으니 슬세권 가능하겠네요.

ㅎㅎ

 

궁금했던 여의도 메리어트 스퀘어 호텔에 와봤던 후기였습니다.

기회가 있으면 숙박도 이용해보고 싶지만. 

여기 호텔 주차장 내려가는 길목이 비좁아서 조금 꺼려지는 건 사실이네요.

 

 

 

위치 첨부해드리며 마무리합니다. 들려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