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WITH THE FLOW/맛집 & 카페

60계 치킨 | 크크크 치킨 먹어봤어요 나는솔로 치킨 먹방 (+ 쫀득치즈볼)

by 요미녀 2023. 2. 19.
300x250

안녕하세요. 요미녀입니다.
평소 저는 치킨을 잘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요.
가끔 저도 모르게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나는솔로13기 #너만먹어영철아 #너만먹어영호야 등 나솔 선택 장면에 ppl로 나왔던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을 들고 왔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선택하는 장면에서 남자들이 본인 이름이 호명되면, 그 때 치킨을 먹을 수가 있는데요.

남출연자들의 바삭! 하는 소리가 너무 좋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asmr ..


#이영자언니 를 모델로 쓰고 있는 60계 치킨은 하루에 60마리만 새 기름으로 튀기기로 유명하잖아요-

대한민국에서 제일 핫한 프로그램 #나솔 에서 광고를 해 준 만큼 매출이 급상승했을 것만 같습니다.. ㅋㅋ


실물영접!
배민에서 시켰구요. 콜라는 따로 추가로 안 시켰는데 조그마한거 한 캔 주네요. 남편이랑 크크크 한 마리 시켜서 둘이서 이걸 다 못 먹네요. 4조각 정도 남았어요~
그만큼 양이 많더라구요.

가격은 2만원 초반대였습니다🍗🍗
(21,900원)
뭔가 일반 후라이드랑은 아주 다르고 바삭거리는 소리가 참 좋아서 계속 손이 갑니다.
(기름도 괜히 깨끗한 느낌)
#콘마요소스 랑 #크크크소스 에 찍어드시면 더욱 맛있더라고요. 소스 더 시킬 필요는 없는 것 같지만 듬뿍을 원하시면 추천드리고요.


그리고 #크크크치즈볼
나솔에서 치즈볼도 먹길래 한 번 또 따라해봤습죠.
치즈볼은 메이플시럽을 함께 주는데 그걸 뿌려먹으면 쫀맛탱!
달달해요🤍🤍

가격은 (5,000원)

이렇게 #유행하는치킨 #나솔치킨
잘 먹어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주말에 한 번 시켜드셔보시길!
- 내돈내산

나솔13기 이번에도 기대됩니다. 특히 #나솔광수
광수는 정말 독보적인 캐릭터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