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비 떡볶이. 압구정 로데오 맛집𖤐𖤐

by 요미녀 2019. 12. 20.
300x250
정갈한 가게 내부 안
튀김 존맛탱
새우깡떡볶이(시그니처) & 튀김

 

 

좋은 건 먼저 봐야하니까ㅎㅎ
사진 먼저 투척하고요. :)

여기는 근처 왁싱 선생님이 추천해주셔서
오게 된 맛집입니다♥︎

제가 도산분식 갈거라고 했더니
압구정은 루비떡볶이가 진리라면서 알려 주셨던..
그 날은 도산분식 갔었고.
최근에 루비떡볶이 드디어 방문했어용 ㅋㅋ

XD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햄은 별로 안 좋아해서
햄 들어간 김밥은 안 먹었고요 -
(김밥은 별로란 평이 좀 많았어요 -)
루비떡볶이 기본을 시킬까 하다가
마른 잔새우들이 들어간 떡보끼는 또 언제 먹겠냐 -
싶어서 시킨 새우깡떡볶이!

이거 추천이요 추천 //
매일 이것만 먹으라면 못 먹겠지만.
이걸 먹는 시간만큼은 새우깡과 떡과 오뎅과 나 뿐..
중간중간 튀김을 간장에 찍어 주고,
궁물에 찍어 먹으면 그 뿐..

넘넘 맛있습니다.
사실 마른 잔새우 그렇게 안 좋아해요.
왜 급식 때, 잔새우 들어간 된장국이 중식이나 석식으로 자주 나오잖아요?
그런 기억이 있어요. 요즘도 그러려나?
그게 전 그렇게 별로더라고요 ~ ㅎㅎ
하도 많이 먹어서 물리기도 하고.
영양사님 원망했던 ㅋㅋㅋㅋㅋ :-(

그런데!!
이게 떡볶이에 쓰일 줄은 몰랐던 것 ^^
참맛이에요 이건 ㅎㅎㅎㅎ
바삭하고 고소하고 그래용 ㅎㅎ

그리고 이 집 튀김 잘하네 ~
신선한 기름 쓰는 너낌이였어용. ㅎㅎ
다시 간다면,
안 먹어본 루비 기본 떡볶이를 먹어 보겠지만,
새우깡떡볶이는 충분히 이색적이고
작은새우 잔새우 된장국이 질리고 물렸던 분들도
이번만은 잔새우 믿어볼만 하덥디다 :))

모두 좋은 저녁 되시길 바라고
공감 한 번 꾹 눌러 주세요 티 블로거들 퐈이팅이구요 <3

고맙습니다.

 

 

 

300x250

댓글